4월20일~21일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프리미엄 분석

99cbfd7fbf3db8edb2091c73f782cc9c_1723828709_2889.png







 

4월20일~21일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프리미엄 분석

토식이 0 374 04.20 19:10

No 280. 루튼 타운 vs 브렌트포드 - 패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85-3.55-1.99 일 때 기록은 없다.


해외 배당 흐름 - 브렌트포드 강세


 


결장 가능성


루튼 타운 - 포츠(D급) 버크(A급) 아데바요(B급) 로콩가(A급) 오그베네(A급) 오쇼(A급) 벨(A급) 안데르센(C급) 브라운(B급) 나캄바(B급) 로키어(B급)


브렌트포드 - 샤데(C급) 피녹(A급) 미(A급) 히키(B급) 다 실바(D급) 헨리(C급)


 


승부 예측


브렌트포드 승 예상


1) 브렌트포드는 부상 변수도 계속 줄고 있고 어느 정도 베스트 라인업을 굴릴 수 있는 상황이 되면서 최근 경기력도 개선되고 있다.


2) 루튼 타운은 리드를 허용한 경기에서 추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실점 이후 경기 운영이 좋지 않기 때문에 끌려가는 양상이 너무 자주 나오고 있다.


3) 루튼 타운은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수비에 약점이 뚜렷한 편. 브렌트포드의 강점이 잘 드러날 수 있다.


 


베팅 전략


브렌트포드의 이번 시즌 원정 승률은 18.8%로 루튼 타운의 홈 승률(25%)보다도 낮다. 즉, 브렌트포드 승리 배당은 위험 부담 대비 조금 낮다고 해석할 수도 있다. 더구나 이번 시즌 연승과는 거리가 먼 팀이라는 점을 고려했다면 브렌트포드 승리 픽을 노리기 보다 아예 한 점차 이내 접전 승부 쪽으로 모험 수를 두거나 브렌트포드의 원정 경기 높은 실점율에 초점을 맞춰서 오버 픽을 노리는 선택이 더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브렌트포드 승 > +1.0핸무


 


No 283. 셰필드 유나이티드 vs 번리FC - 무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50-3.45-2.24 일 때 2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8월 19일 아우크스부르크 vs 묀헨글라드바흐 경기에서 나왔고 4-4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번리 강세


 


결장 가능성


셰필드 유나이티드 - 브루스터(C급) 데이비스(C급) 발독(B급) 이간(B급) 로우(C급) 노링턴-데이비스(C급) 제비슨(D급) 바샴(C급)


번리 - 베이어(A급) 콜레쇼(B급) 알 다킬(B급) 램지(C급) 레드먼드(C급) 오셰어(A급)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1)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부상 변수를 관리하지 못하고 있고, 특히 수비 조직력을 잡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2) 번리는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면서 승점을 쌓는 빈도가 이전보다 크게 늘었다. 다만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면서 자연스럽게 공격 지표 및 득점 기대값은 계속 하락세다.


3)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상대가 공격적으로 나설수록 맥버니-브레레턴 투톱 조합의 폭발력 덕분에 균형을 맞추는 경기를 하고 있다.


 


베팅 전략


프로토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두 팀 경기에서는 더블이 잘 나오지 않고 있다는 점, 번리는 원정 경기에서 높은 실점율 때문에 애초에 승률 자체가 높지 않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은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


다만 최근 페이스는 번리가 좋다는 점, 특히 실점을 통제하는 능력이 좋기 때문에 다득점 흐름으로 가더라도 번리가 비교 우위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핸디를 활용하기 보다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무승부 > +1.0핸승


 


No 313. 맨체스터 시티(N) vs 첼시FC - 승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9-4.00-4.65 일 때 2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10월 13일 나폴리 vs 아약스 경기에서 나왔고 4-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첼시 강세


 


결장 가능성


맨체스터 시티 - 아칸지(A급) 홀란드(A급) 데 브라이너(A급)


첼시 - 산체스(A급) 은쿤쿠(C급) 칠웰(B급) 포파나(D급) 제임스(C급) 라비아(C급) 콜윌(A급) 우고추쿠(C급) 디아시(A급) 페르난데스(A급) 스털링(A급)


 


승부 예측


맨체스터 시티 승 예상


1) 첼시는 상대적으로 높은 실점율이 계속 유지되고 있는 상황. 매 경기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최상위권 팀을 상대로 지금과 같은 수비 조직력 및 실점 억제력으로는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2) 웸블리와 같이 큰 경기장에서는 첼시와 같이 전환 상황이 유독 자주 나오는 팀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3) 첼시는 가장 최근 맞대결이던 24년 2월 18일 경기 때보다도 부상 변수가 더 늘었다.


 


베팅 전략


맨체스터 시티 쪽 불안 요소를 먼저 생각해야 할 경기다. 우선 이번 시즌 첼시를 상대로 2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 또한 각 포지션 핵심 선수들인 아칸지, 홀란드, 데 브라이너의 출전 여부가 불확실하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와의 주중 일정 때문에 전반적인 선수단 컨디션이 첼시보다 훨씬 좋지 않다. 이 부분을 모두 고려했을 때 초접전 가능성을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사실상 2-1 or 1-1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만약 위의 변수들이 모두 부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봤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을 추천한다.


언오버는 말 그대로 50:50으로 봐야 한다. 만약 첼시의 최근 다득점&다실점 양상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노려볼 만하지만 단기 결정전에 초점을 맞췄다면 언오버 픽은 피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맨체스터 시티 승 > 오버


 


No 334. 울버햄튼 vs 아스날FC - 패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7.20-4.50-1.29 일 때 0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모두 PL에서 나온 배당이다.


해외 배당 흐름 - 아스날 강세


 


결장 가능성


울버햄튼 - 벨레가르데(B급) 네토(A급) 세메두(A급) 쿠냐(A급) 도슨(A급) 아잇 누리(A급) 레미나(A급) 치워메(C급)


아스날 - 팀버(A급)


 


승부 예측


아스날 승 예상


1) 울버햄튼은 중요 선수들이 동시다발로 이탈한 상태다. 물론 출전 가능성이 어느 정도 있는 선수(레미나, 아잇 누리)도 있지만 현재 공격진의 컨디션과 세메두를 필두로 포지션 별 핵심 선수들이 결장할 경우 홈 경기지만 힘든 경기가 될 수 있다.


2) 아스날은 주전급 선수들이 정상적으로 출전할 수만 있다면 적어도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는 울버햄튼보다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3) 두 팀 경기에서는 아스날이 절대적 우위를 가져가는 경우가 많았다. 나름 상대성이 존재하는 매치업이다.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국내 오즈메이커의 경우 아스날이 챔피언스리그 일정을 병행하고 있는 문제를 주목한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최근 아스날의 경우 빡빡한 일정이 이어지면서 경기력 저하가 눈에 띈다. 공격력 및 득점 효율 저하 문제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는 상황.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하지만 아스날의 불안요소보다는 울버햄튼의 불안요소를 주목했다면 아스날의 완승 가능성을 생각해볼 만한 경기다. 특히 울버햄튼의 낮아진 득점 효율 문제가 크게 작용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0-2


아스날 승 > 언더 > +1.0핸패

Comments

99cbfd7fbf3db8edb2091c73f782cc9c_1723828709_288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