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지로나는 지난 주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 3:1로 패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들은 이미 도브비크를 통해 4분 만에 선두를 차지했고, 득점선에 만족했지만 전반전 종료를 완전히 통제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더 나은 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괜찮은 기회 중 일부를 골로 전환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미드필더 Tsygankov(24/6)는 의심스럽고 유일한 부상 걱정일 수 있습니다.
카디즈는 지난 토요일 밤 매우 바쁜 일정 속에서 스페인의 거물을 맞이하면서 바르셀로나에게 타격을 줄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가졌지만, 원정팀은 결국 0:1의 근소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경기 내내 소극적이었지만, 바르샤에 더 많은 문제를 가져올 실질적인 구체성과 강도가 부족한 전환을 통해 여전히 괜찮은 기회를 가졌습니다. 어쨌든 그날 경기는 다소 소극적이었던 바르셀로나에게는 훨씬 더 문제가 많은 경기로 끝났을 수도 있습니다.
레프트백 에르난데스(24/1) 출전 정지, 부상자는 중앙 수비수 루이스 에르난데스(9/1), 수비형 미드필더 산 에메테리오(4/1), 쿠아메(16/0), 공격형 미드필더 마치스(20/4)이다. .
지로나는 컨디션이 떨어졌지만 홈 경기에서는 여전히 매우 의욕이 넘치고 인상적이기 때문에 원정 경기로 돌아갔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챔피언스 리그 티켓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에 다르지 않아야 하며, Cadiz는 모든 경쟁 동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90분 동안 완전히 경쟁할 수 있는 실제 자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