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컵스 플핸 - 이마나가 쇼타 투구 1구1구 다챙겨봤는데 확실히 위력적입니다.
다만 지금 MLB 모두 전경기 선발확정은 아니지만 지금 기준으로 개빈스톤보단 쇼타쪽이 한수위고 빠따도 부족하지 않은 컵스 플핸 보겠습니다.
중요한 변수는 개빈스톤이 2024년들어와서 우타 성적이 너무 좋은데 컵스빠따 9명중에 7명이 우타입니다.
한번 잘긁혀서 컵스빠따 침묵하면 또 이상한 그림 나오기도 하겠죠..ㅠ 플핸으로 접근 해보겠습니다.
쇼타가 아마 이번에 제대로 시험대에 서게되는 경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거까지 잡으면 정말ㅎㅎ
저는 이전에 말씀 드렸다시피 요시노부보다 성적 자체는 높게 보니깐요. 컵스가 속한 리그가 대체적으로 약팀이기도 하구요
디트 - 오클반대입니다. / 귀신같이 이전에 블랙번 나오는날 뺴고는 무조건 간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오늘 마침 블랙번이 나오는날 승 챙겨줬으니 이제 다시 질차례입니다.
이건 패턴이아니라 그냥 노답팀 반대 찍는거라...딱히 분석이 없습니다.
피할 날만 잘 보고 피하면됩니다.
필라 - 일단 투수대결에서도 고어가 많이좀 부족합니다, 이제 유망주 딱지떼고 팀내에서 주전자리 잡아가야 하는 위치인데 필라상대로는 항상 고전을 겪어 왔었고 최근 투구내용도 많이 안좋네요. 워싱 쳐줄만한애들이 좌타인데 필라투수 산체스가 좌타에도좀 좀 강한면이 있어 우타들만 어케 잘 요리하면 될것 같습니다.
애틀, 볼티 - 강팀 장줄이라 생략하겠습니다. 오늘 볼티경기 진짜 토악질 나오긴했는데.. 여전히 한방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피츠버그도 대단하네요;;
보스턴 - 데버스가 진짜 중요할때 매번 말아먹긴 하는데요... 보스턴에서 믿을맨인 하우크. 벨로는 일단 밥값은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하우크 긁히는 날엔 정말 무섭고요 전경기 1번 잘한게 아니라 작년에도 좋은모습 많이 보여줬습니다.
그에비해 천사는 투타가 많이 부족한 편이구요, 이경기는 하이라이트만 챙겨보긴 했는데 오늘도 진짜 데버스 실수아니였으면 보스턴이 쉽게 이겼을거라고 봅니다.
(도전픽..)
마이애미 플핸 - 깁슨이 원래 이런놈이 아닙니다. 시즌 초반 방어율에 속지맙시다. 그리고 마이애미 연패동안 승리 보이는 경기가 안보였는데 오늘은 흐름상 1승 해줘야하는 경기같네요.
마앰 투수는 슬라이더 비율이 너무 높은데.. 앵무에는 이공을 칠 수 있는 타자들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다만 불안하시면 패스하시길 바랍니다.
굳이 다른 좋은경기 많은데 솔직히 이런경기는 손 안대는게 현명 한겁니다. 가서 목돌아갈 필요가 없죠.
그래서 배당 높여서 소액 해보실분들을 위해 추천드립니다.
저 또한 소액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