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40. 브리즈번 로어(N) vs 퍼스글로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67-3.80-3.65 일 때 1승 0무 0패
- 22년 7월 9일 LA FC vs LA갤럭시, 3-2 LA FC 승
프로토 1차 변동 배당 기준 1.72-3.70-3.50 일 때 2승 0무 0패, 2경기 연속 2점차 승부
*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승부 예측
브리즈번 로어 승 예상
베팅 전략
브리즈번 로어는 주력 공격수인 헨리 오르를 필두로 밀로이스니치와 트레윈, 알드레드, 아르미엔토 등 20경기 이상씩 뛴 선수들이 동시에 이탈한 상태다. 물론 빈 자리를 대체했다고는 하지만 팀 내 주력 선수들이 동시에 이탈한 상황 자체를 긍정적으로 볼 수는 없다. 즉, 브리즈번 로어 배당이 너무 고평가 되어 있다는 뜻.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3.5언더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다만 퍼스 글로리는 지난 시즌 최악의 시즌 마무리를 했고 브리즈번 로어 못지 않게 팀 내 변화가 많았으며, 브리즈번의 핵심으로 꼽히던 밀로이스니치와 로테이션급인 고물카 등을 영입하며 반등 가능성도 보여줬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브리즈번 로어 승리를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3.5언더 > 브리즈번 로어 승 > -1.0핸무
No 63. 부산 아이파크 vs 경남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89-3.15-3.45 일 때 10승 4무 5패
- 24년 기준 4경기 2승 2패, 가장 최근 1패
- K리그2 기준 2경기 정배 2승, 2경기 모두 2-0 승
* 해외 배당 흐름 - 유동적
결장 가능성
부산 - 없음
경남 - 김민준, 이준재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부산은 6월을 기점으로 7경기 중 6경기에서 패하지 않고 있다. 경기당 득점력이 크게 증가하면서 반등세를 타고 있다. 경기 내용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지만 적극적인 슈팅 시도가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직전 경기에서도 패널티 바깥 지역에서의 슈팅이 득점으로 연결되면서 전반전 리드를 잡기도 했다. 더구나 경남FC를 상대로 꾸준히 강했다는 점(5경기 연속 무패, 4승 1무) 등을 고려했을 때 프로토 배당 기록처럼 정배 강세를 기본 전제로 깔고 볼 필요가 있다.
다만 이번 시즌 부산은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 굉장히 약하다는 점 자체를 무시할 수는 없다. 수비 불안 문제가 홈 경기에서 유독 두드러지기 때문. 게다가 경남FC는 전력 보강을 통해 반등세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 등을 모두 고려했을 때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거나 오버 픽을 활용해서 적중 기대 확률을 높이는 전략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무승부 > -1.0핸패
No 66. 부천FC vs 수원 삼성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35-3.10-1.94 일 때 2승 0무 4패
- 24년 기준 2경기 정배 2승
- K리그2 기준 1경기 정배 1승
* 해외 배당 흐름 - 부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부천 - 최재영, 정희웅, 바사니
수원 - 최지묵, 박상혁
승부 예측
수원 삼성 승 예상
베팅 전략
수원은 변성환 감독 체제에서 상대 공격 지표를 평균 이하로 낮추는 능력이 매우 좋다. 덕분에 6월부터 줄곧 1실점 이하 경기를 하면서 8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 중이다. 결정력 문제 때문에 이기는 축구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 모습이지만 적어도 패하지 않는 경기 흐름은 꾸준하게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결정력과 별개로 상대의 전진 성향이 강할 경우 반격에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골 승부 상황에서는 충분히 변수를 만들 수도 있다.
그 외에도 부천은 바사니의 존재 유무에 따라 경기를 풀어가는 능력 차이가 있다는 점,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는 높은 실점율이 계속 발목을 잡고 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수원 삼성 승리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