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432. 포항 스틸러스 vs 인천 유나이티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1-3.10-3.15 일 때 6승 1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8월 25일 디나모 자그레브 vs 스파르타 프라하 경기에서 나왔고 3-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포항 강세
결장 가능성
포항 - 홍윤상(FW) 전민광(DF) 김동진(MF) 윤평국(GK)
인천 - 김보섭(FW) 신진호(MF) 김민석(FW) 김현서(MF)
베팅 전략
인천은 홈 경기와 비교했을 때 원정 경기에서 높은 실점율 때문에 승점을 잃고 있는 반면 포항은 인천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안정적인 수비력을 바탕으로 승점을 꾸준하게 따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포항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다만 이번 시즌 인천은 연패를 단 한 번도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과 포항 원정에서 3경기 연속 패하지 않고 있다는 점 그리고 프로토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점 등을 변수라고 봤다면 한 점차 박빙 승부 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포항 승 > -1.0핸무 > 오버
No 435. 전북 현대 vs 대구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9-3.30-4.15 일 때 1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연속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하지 못했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2일 AC밀란 vs AS로마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전북 강세
결장 가능성
전북 - 에르난데스(FW) 권창훈(MF) 홍정호(DF) 김정훈(GK) 이동준(MF) 비니시우스(FW)
대구 - 황재원(DF) 세징야(MF)
베팅 전략
전북은 아직 불안정하지만 팀 득점력이 이전보다 늘면서 연승에 성공했다는 점, 대구는 홈 경기와 비교했을 때 원정 경기에서는 실점 억제력이 많이 떨어지고, 이 때문에 승점을 잃는 빈도가 높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전북 우세를 볼 만하다.
다만 프로토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점과 상대 팀의 수준과 관계없이 일단 지키는 축구를 하는 팀이라는 점이 변수라고 봤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전북 승 > -1.0핸무(with 무승부) > 오버
No 485. 울산 현대 vs 제주 유나이티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8-3.50-4.60 일 때 3승 5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2월 12일 네이메헌 vs 캄뷔르 경기에서 나왔고 0-0을 기록했다.
K리그1 기준으로는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 1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울산 - 장시영(MF)
제주 - 구자철(MF) 임채민(DF) 제갈재민(FW) 김주공(FW)
베팅 전략
울산은 경기를 100% 통제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다. 게다가 역습이나 반격 상황에 강점을 가진 팀과 경기를 하는 것이 아닌 이상 실점 억제력도 좋은 편이다. 제주의 팀 특징을 고려했을 때 울산의 약점을 공략하기 힘들 가능성이 높다고 봤다면 울산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프로토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무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 울산은 요코하마 마리노스 원정에서 연장전 승부까지 했고, 이로 인해서 팀 컨디션이 제주에 비해 많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0
-1.0핸무(with 무승부) > 언더 > 울산 승
No 438. 수원 삼성 vs 경남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4-3.45-4.20 일 때 1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30일 요코하마FC vs 베갈타 센다이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수원 삼성 강세
결장 가능성
수원 - 이기제(DF) 최지묵(DF) 박상혁(MF) 손호준(DF) 한호강(DF)
경남 - 이강희(MF) 고동민(GK) 이민혁(MF)
베팅 전략
4월을 기점으로 수원 삼성은 플랜A가 완벽하게 자리를 잡았고, 경기 내용에서 밀리더라도 체급으로 상대를 압도하는 흐름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 경남과 같이 공격적인 색깔이 강한 팀을 상대로 수원 삼성의 팀 색깔이 잘 드러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수원 삼성 승리를 전제로 깔고 보는 것이 좋다.
다만 수원 삼성의 경우 경기 내용 대비 실점 확률이 비교적 높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설정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3-1
수원 삼성 승 > 오버 > -1.0핸승
No 441. 전남 드래곤즈 vs FC안양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75-3.20-2.17 일 때 2승 5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12일 알메리아 vs 세비야 경기에서 나왔고 2-2를 기록했다.
K리그2 기준으로는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안양 강세
결장 가능성
전남 - 몬타노(FW) 플라카(FW) 김용환(DF)
안양 - 없음
베팅 전략
이 경기는 1-1 or 1-2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만약 전남의 경우 최근 성적이 좋지는 않지만 경기당 실점 억제력이 항상 꾸준하다는 점, 이를 바탕으로 한 골 승부에서 밀리지 않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을 추천한다.
하지만 전남의 낮은 득점력 및 안양의 원정 경기 강세를 주목했다면 핸무 픽으로만 모험 수를 두거나 오버 픽을 대안으로 설정하는 전략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무(with 무승부) > 오버 > 안양 승
No 488. 충북 청주FC vs 부천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43-3.00-2.55 일 때 5승 2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9월 20일 충남아산 vs 전남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K리그2 기준으로는 2차례 나온 배당이고 정배를 받은 팀이 1무 1패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충북 청주 강세
결장 가능성
충북 청주 - 없음
부천 - 송진규(MF) 안재준(FW) 서명관(DF)
베팅 전략
충북 청주는 기본적으로 지키는 경기 운영에 특강점을 가진 팀이고, 부천과 비교했을 때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는 비교 우위다. 즉, 웬만하면 지지 않을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이유. 다만 부천 역시 기본적 수비 강점을 가진 팀이고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이 가장 합리적이다.
만약 무승부 픽이 부담된다면 충북 청주의 홈 경기 수비력 및 낮은 실점 수준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대안으로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1.0핸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