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13일(금)해외축구9경기/호주축구/J리그/유럽축구 빅리그

99cbfd7fbf3db8edb2091c73f782cc9c_1723828709_2889.png







 

4월12~13일(금)해외축구9경기/호주축구/J리그/유럽축구 빅리그

토식이 0 121 04.12 12:35

적중율 no.1 토플릭스 무료스포츠 단톡방 문의

https://open.kakao.com/o/sHwDsZkg

 

 

 

호주1부 4월 12일 웰링턴 피닉스 FC : 멜버른 빅토리 FC

◈웰링턴 피닉스 FC

웰링턴의 고민은 올 시즌 주포인 자와다가 자주 빠진다는 것입니다. 물론 바바루세스가 있고, 수비력이 좋은 편이라서 신승 양상도 잘 만들어내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공격진에서 볼을 공격수로 끌어올리는 것이 큰 효과를 내고 있는 상황으로 보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멜버른빅토리 항목에서도 설명하겠지만, 상대의 수비진도 공략이 아주 쉽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해도 좋을 것입니다.

◈멜버른 빅토리 FC

기본적으로 수비가 견디는 양상을 잘 만들 줄 아는 팀입니다. 물론 포르나롤리가 아시안컵에 차출된 상황에서는 득점에서의 난조 때문에 무승부가 잦아지면서 고전하기는 했지만, 최근에는 포르나롤리가 없는 경기에서도 다른 선수들이 골을 적립하면서 이 양상을 극복하는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수비와 공격의 밸런스로 최근 5전에서 웰링턴을 3승 2무로 잘 잡고 있는 상태이기도합니다.

◈코멘트

멜버른빅토리가 우세할 것입니다. 두 팀의 수비력이나 실점 통제력이 서로 비슷하다고는 하지만, 결국 득점력에서의 차이를 생각해야 할 듯합니다. 바바루세스가 있지만 자와다가 자주 빠지고 있는 현재 웰링턴은 원맨팀에 가까운 상황이지만, 이제 멜버른빅토리는 다양한 득점루트가 있는 팀이라고 보는 것이 합당할 것 같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멜버른 빅토리 FC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호주1부 4월 12일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 맥아서 FC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FC

최근 득점력이 상당히 올라오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다만 이부스키가 상당히 올 시즌 기복이 있는 상황이라서 애들레이드의 득점력이 오래 지속되는 상황일지는 의문입니다. 이부스키가 공중볼 이외의 쓰임새에서는 제한적이라는 것이 애들레이드의 기복의 이유. 홈에서는 득점력이 답답해지면 플레이를 하기 어려운 편인데, 다득점을 노리는 편이라서 실점률도 경기 당 두 골 수준으로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맥아서 FC

원정에서 오히려 성적이 좋다는 점이 플러스 요인이 될 듯합니다. 물론 기대 득점이나 실점은 원정에서 더 나빠지는 편이지만, 제르망 필두의 공격진의 결정력이 좋고, 중앙 수비라인도 낮은 라인을 구축하는 상황에서는 뒷공간 리스크가 더 적어지는 편입니다. 애들레이드가 홈 어드밴티지를 살리겠다고 달려오는 상황이라면, 맥아서 입장에서는 감사할 일이 될 것입니다.

◈코멘트

맥아서가 괜찮은 양상으로 갈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맥아서가 라인을 내리고 역습 성향으로 가는 상황에서의 결과가 전반적으로 더 좋은 편이라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애들레이드의 최근 득점력이야 높은 평가를 해줄 수 있다고 하더라도, 덩달아 높아지는 실점률과 함께 이부스키의 활약상이 얼마나 지속될 상황인지 모른다는 변수도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맥아서 FC 승

[[U/O]] : 2.5 오버 ▲

J리그1 4월 12일 가시와 레이솔 :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가시와 레이솔

상당히 수비적으로 강점을 보이는 편인데, 특히 높은 라인으로 상대의 롱볼을 유도하는 식으로 공격에서의 정확성을 낮추고, 지공은 간격 유지로 막아내는 스타일입니다. 다만 높은 라인 덕에 하이프레스로 공을 뺴앗고 슈팅을 만들어내는 능력에서는 리그 2위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공격진들이 뗴로 부진하고 있다는 인상은 지우기 어렵습니다. 올 시즌 가시와의 공격 성공률은 리그 19위입니다.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지난 경기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슐츠 없이도 수비적인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을 증명한 점이 큽니다. 물론 올 시즌 기대 실점 대비 실제 실점은 아주 높은 편이라고 하나, 우라와의 기대 실점 자체는 7위 수준으로 아주 높지는 않은 편입니다. 다만 올 시즌에도 45% 정도의 높은 득점 분포를 데드볼 상황에서 기록하고 있어, 여전히 득점력에 대해서는 높은 평가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코멘트

언더 양상에서 무승부가 나오는 것을 기대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일단 가시와의 낮은 슈팅 성공률과 함꼐, 우라와도 슐츠가 없이도 수비 시스템을 유지했다는 점을 중요시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우라와도 롱볼이나 데드볼 이외에는 오픈플레이에서 뚜렷하게 두각을 드러내는 것이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가시와 레이솔 승

[[U/O]] : 2.5 언더 ▼

에레디비시 4월 13일 엑셀시오르 : FC 폴렌담

◈엑셀시오르

지난 라운드에서 즈볼레에 패하며 강등 위기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5라운드가 남은 상황에서 17위 팀에 승점 3점차로 추격당했고 이번 라운드를 패하면 폴렌담과 같은 승점을 기록하게 됩니다. 골득실에서 16골을 앞서있긴 하지만 승강 플레이오프행의 위험도 있고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일단, 순위 경쟁팀 상대로 패하지 않는데 집중할 것으로 보입니다.

◈폴렌담

최근 3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며 순위를 하나 끌어올렸고 이제 잔류로 가는 15위와 승점 차를 5점까지 좁혔습니다. 20라운드 중반까지만 해도 강등이 유력했는데 마지막 기회를 잡았습니다. 최전방 공격수인 무흐렌의 멀티골이 터지며 발베이크에 승리한 것이 결정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강등 위험이 큰건 사실이고 이 경기에서 승점을 따내야 합니다.

Comments

99cbfd7fbf3db8edb2091c73f782cc9c_1723828709_288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