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팀 : 올랜도 매직(22승16패)
올랜도 매직은 직전 경기에서 뉴욕 닉스를 상대로 103-94로 승리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백투백 원정 후에 치러지는 만남으로, 리바운드(38-39), 3점슛(4개 - 11개), 턴오버(12-9)에서 소폭의 차이를 보였습니다. 반케로, 프란츠 바그너, 모리츠 바그너, 제일런 서그스가 결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리그 최고의 수비력을 발휘하며 역전승을 거둔 경기였습니다. 특히 콜 앤서니(24득점)는 내외곽을 넘나들며 팀에 큰 활력을 불어넣었고, 켄타비우스 칼드웰-포프(15득점)의 부활도 주효했습니다. 웬델 카터 주니어와 고가 비타제의 수비 에너지도 눈에 띄었습니다. 정규 시즌 홈 경기에서는 13승5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원정팀 : 미네소타 팀버울브스(19승17패)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직전 경기에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에 104-97로 승리하며 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리바운드(53-46), 3점슛(15개 - 12개), 턴오버(16-14)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루디 고베어의 스크린 어시스트가 돋보였으며, 앤써니 에즈워즈(32득점)와 마이크 콘리가 백코트를 잘 이끌었습니다. 특히 단테 디빈첸조의 지원 사격이 팀의 위기 극복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정규 시즌 원정 경기는 9승10패 성적을 기록 중입니다.
상대전의 특징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는 올랜도 매직이 원정에서 108-106으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부상자 정보
올랜도 매직 : 제일런 서그스(A급- 당일 결정), 프란츠 바그너(A급-1/19), 파올로 반케로(A급- 당일 결정), 게리 해리스(B급- 당일 결정), 모리츠 바그너(A급- 시즌 아웃)
미네소타 : 롭 딜링햄(D급- 1/15)
배팅 추천
올랜도의 핵심 자원이 여러 명 부상 중이지만, 승부처에서 터프한 수비로 상대의 골밑 공격을 저지하며 의외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올로 반케로와 게리 해리스의 복귀 가능성도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전 홈 경기에서의 상승세가 이어지며 에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이지만, 미네소타의 승리 가능성도 높은 상황입니다. 다만, 팀 간의 실력 차이가 크지 않다고 생각되며, 경기 결과는 언더가 유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능성이 높은 선택 => 올랜도 핸디캡 승리
배당을 노리는 선택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