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팀 : 페퍼저축은행(5승11패)
페퍼저축은행은 최근 경기에서 IBK기업은행과의 홈경기에서 1-3으로 패하며, 이전 도로공사와의 원정경기에서도 2-3으로 아쉽게 졌습니다. 2연패의 상황 속에서 블로킹은 6개, 서브는 5개로 밀렸고, 범실은 25개로 많았습니다. 테일러가 21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박정아의 리듬과 발가락 통증을 앓고 있는 이한비의 공격 효율성이 부족했던 경기였습니다. 특히 5세트에서 리시브가 흔들리면서 공격이 단조로워졌고, 정규시즌의 홈경기에서는 3승 6패의 성적입니다.
원정팀 : 정관장(10승6패)
정관장은 최근 GS칼텍스와의 홈경기에서 3-1로 승리하며, 이전 흥국생명과의 원정경기에서도 3-1로 이겼습니다. 현재 6연승의 흐름을 타고 있으며 블로킹과 서브에서도 모두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메가가 33득점을 기록하며 맹활약을 이어갔고, 부키리치도 12득점을 올리며 팀의 공격력을 뒷받침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염혜선 세터의 정확한 토스와 서브 안정성을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규시즌 원정경기에서 6승 2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상대전 특징
올시즌 1차전 맞대결에서는 페퍼저축은행이 원정에서 3-1으로 승리한 기록이 있으며, 블로킹과 범실에서 작은 차이를 보였습니다. 반면, 정관장은 홈 경기에서 3-2로 이긴 경험이 있습니다.
배팅 추천
정관장은 부키리치, 메가, 표승주로 구성된 공격진에서 뚜렷한 화력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흥국생명의 무패행진을 끊은 후 GS칼텍스전에서 추가 승리를 거두며 선수들의 사기가 높아진 상황입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정관장의 승리가 유력해 보이며, 핸디캡 승리 또한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