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LA다저스 시애틀 08월20일
LA다저스 시애틀 야구분석
LA다저스 시애틀 스포츠중계
커쇼의 호투를 앞세워 위닝 시리즈를 가져간 LA 다저스는 개빈 스톤(10승 5패 3.63)이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밀워키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톤은 최근 3경기 연속 부진에서 벗어났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일단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 역시 스톤에게는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소니 그레이 상대로 오타니 쇼헤이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다저스의 타선은 낮 경기 득점력이 떨어지는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 홈에서의 반등을 기대해야 할듯.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대니얼 허드슨의 최근 부진이 우려스럽다.
타선 폭발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시애틀 매리너스는 브라이언 우(5승 1패 2.06)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15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우는 원정에서도 다시 부활했다는 점을 증명해 보였다. 지금의 우라면 6~7이닝은 확실히 책임져줄수 있는 투수라고 할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우드포드와 라이언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타선이 대폭발한게 다행스럽다. 확실히 이 팀은 홈런포가 터져줘야 이야기가 되는듯. 3이닝을 1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접전만 아니면 믿을만 하다.
스톤과 우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스톤보다는 그래도 우의 투구가 살짝 더 우위에 있다고 말할수 있는 편이다. 그러나 직전 경기의 상대 선발 투수와 타격을 고려한다면 솔직히 막상막하라고 보는 편이 나을 정도. 결국 불펜 접전이 변수인데 최근 시애틀의 불펜은 접전에서 기대가 되지 않을 정도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불펜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LA 다저스 승리
핸디 :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