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콜로라도 샌디에이고 08월19일
콜로라도 샌디에이고 야구분석
콜로라도 샌디에이고 스포츠중계
선발의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콜로라도 로키스는 브래들리 블레이락(4.05)이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13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5.2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블레이락은 데뷔 첫 선발 등판치고는 내용이 나쁘지 않았다. 그러나 극단적 플라이볼 투수라는 점에서 홈 경기 등판은 꽤나 난감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시즈 상대로 마이클 토글리아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콜로라도의 타선은 역시 1차전 이후 부진 흐름이 그대로 이어지고 말았다. 특히 샌디에고의 불펜 공략 실패는 아픈 부분일듯. 4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언제나의 모습이다.
타선 폭발로 반격에 성공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조 머스그로브(3승 4패 5.20)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13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2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머스그로브는 투구 내용 자체는 꽤 좋은 편이었다. 2년전 쿠어스 필드 원정에서 꽤 부진했는데 이번에 극복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프리랜드와 램버트를 공략하면서 크리스 캄푸사노의 솔로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샌디에고의 타선은 이제야 쿠어스 필드에 맞는 타격이 나오고 있다. 4타수 4안타를 때려낸 매니 마차도는 잭슨 메릴 휴식일을 잘 커버한듯. 3.1이닝ㄴ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런 모습이 팀이 원하는 부분일 것이다.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엄청난 난타전 가능성이 높다. 선발에 대한 기대는 버려야 할듯. 후반 불펜전으로 가면 이 상황에선 99% 샌디에고가 유리하다. 변수가 있다면 가끔 홈 시리즈 최종전 8회말이나 9회말에 나오는 콜로라도 타선의 대폭발인데 그러기엔 샌디에고의 승리조가 너무 강하다. 전력에서 앞선 샌디에고 파드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9:8 샌디에고 승리
핸디 : 콜로라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